뚜벅이

0527 오늘장의 기억 본문

카테고리 없음

0527 오늘장의 기억

ZZM 2020. 5. 27. 16:45

오늘도 혼란과 손절로 마감했던 하루

 

기억나는 주도섹터  = 희토류, 이낙연, 반도체 일부,  윗꼬리 만들며 오늘도 들썩거린 엔터주들

엔터주 중에서 마이너 엔터주들이 부르르 떨던 날이었습니다.

주도섹터에서 건드린 종목  - 남선알미, 혜인,,,

 

< JW신약>

전일 종가베팅한 넘 - 힘없어서 손절

 

<드림시큐리티> 

돈 들어왔고, 드리블 종목으로 볼 수도 있었으나.,

현란한 드리블에 감히 끼지 못하고,, 돈들어오고 3번의 파동을 먹어보렸다... 생각만 전날 많이하고

결국 딴데서 손실만 봤네요.

<혜인>

할 말이 없네요

정찰병을 안두고 비중실어 매수한 결과입니다. 

애초에 유의미한 거래량이 아닌데 씨게 접근한 결과물.

<피피아이>

얘도 오늘 거래량 살짝나온뒤 취권구간인데..

이평선을 무시한 매매  - 반성해야합니다

돌파매매 조건값 개선의 주안점이 될 그림

 

<남선알미늄>

ㅎㅎ 나와의 약속대로 주도주 건드렸는데

손절..

 

<파미셀>

,,, 줄때 먹고 나왔어야 했나

또 씨게 베팅한 죗값 단단히 치뤘습니다..

<태림포장>

별로 시세 주지도 않은데서만 왜 얼쩡거릴까요 저는.. 수익률도 얼마 안나오는데,,이런데 있어봐야..

 

종가베팅  - <중앙에너비스>

한동한 조용하다 싶은 중앙에너비스에 종배했습니다

내일 매매를 못할거같아서 금요일에 팔만한 놈으로 선정하여 올인베팅하였습니다.

 

읽어주셔서고맙습니다

오늘도 수고하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