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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월 19일- 여러 주의사항들

ZZM 2021. 2. 19. 15:5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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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발 유스케이스 목록은 완료 곧 해놔야 한다.

 

발시 해상도는 미리 생각해서 개발하고 리사이징 하여야 한다. 

 대중 앞에서 최대 글씨 늘려봐야  표준은  1280 1024 표준으로 잡아두고 가야 한다. 

이부분 나중에 바로잡으려면 너무 문제가 커진다. 

 

 

응집도는 기능집중성

 

결합도는 의존성. -> 배터리 하나 없을뿐인데 . 스마트폰을 아예못쓴다. 

결합도가 높아서 !

 

 

 

그리드시스템 ~~맍들지 설명하라

 

버튼 ~~만들지 설명하라. 

 

라는 문제들 등장 예정. 

 

업무순서대로 버튼들을 흐름 을 고려하면서 배치하여야 한다. 

 

 

 

유니코드 한글 등은  KEYTYPED로 온다.  -> getchar

 

KEYPRESSED에는 영문만 인식된다. - > getchar

 

문제해결관건 

 

mouse pressed  //    moving panel. // 

 

keylistener -> >   영어받는건 그저그렇게 된다. 

 

한글 받아내는것  by KEPRESSED +  정규식 PATTERN MATCHES 활용이 된다. 

어제 수업의 두기둥이   키리슨 마우스리슨 이었다. 

배운 내용을 근간으로 문제 풀이를 진행앴어야 했던 것이다. 

 

엔터기능을 위해 .  <br>  html 식으로 쓴다. 

<>제이라벨은  html과 친구였던 것이다. !!!

ttt에 내용을 추가하는 방향으로 바꿔준다.  양옆에 <html >해줘야 하는것이다. 

내용물과 html을 분리하기 위해서 이 방법을 쓴다. 

 

놀라운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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