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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월 19일- 여러 주의사항들
ZZM
2021. 2. 19. 15:5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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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발 유스케이스 목록은 완료 곧 해놔야 한다.
개
발시 해상도는 미리 생각해서 개발하고 리사이징 하여야 한다.
대중 앞에서 최대 글씨 늘려봐야 표준은 1280 1024 표준으로 잡아두고 가야 한다.
이부분 나중에 바로잡으려면 너무 문제가 커진다.
응집도는 기능집중성
결합도는 의존성. -> 배터리 하나 없을뿐인데 . 스마트폰을 아예못쓴다.
결합도가 높아서 !
그리드시스템 ~~맍들지 설명하라
버튼 ~~만들지 설명하라.
라는 문제들 등장 예정.
업무순서대로 버튼들을 흐름 을 고려하면서 배치하여야 한다.
유니코드 한글 등은 KEYTYPED로 온다. -> getchar
KEYPRESSED에는 영문만 인식된다. - > getchar
문제해결관건
mouse pressed // moving panel. //
keylistener -> > 영어받는건 그저그렇게 된다.
한글 받아내는것 by KEPRESSED + 정규식 PATTERN MATCHES 활용이 된다.
어제 수업의 두기둥이 키리슨 마우스리슨 이었다.
배운 내용을 근간으로 문제 풀이를 진행앴어야 했던 것이다.
엔터기능을 위해 . <br> html 식으로 쓴다.
<>제이라벨은 html과 친구였던 것이다. !!!
ttt에 내용을 추가하는 방향으로 바꿔준다. 양옆에 <html >해줘야 하는것이다.
내용물과 html을 분리하기 위해서 이 방법을 쓴다.
놀라운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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